“미래를 향한 학문 공동체,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존경하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16대 학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백석대학교 유아교육과 나성식 교수입니다. 먼저 항상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를 아끼고 성원해 주시는 학회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는 1987년 창립 이래 우리나라 유아교육의 발전과 연구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학문적 성과를 지속적으로 축적해 왔습니다. AI 시대가 도래하고 사회·교육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영유아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것은 우리 학회의 중요한 과제일 것입니다.
이에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는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학문 공동체로서, 미래를 향한 영유아교육의 비전을 제시하고 학회의 사회적 책무를 다는데 앞장서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학문적 성과를 공유・소통하는 개방적이고 창의적인 학술 환경을 조성하며, 회원 간의 협력을 더욱 강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가 유아교육 발전을 선도하는 학문 공동체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함께 의미 있는 학회를 만들어 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제16대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회장 나성식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