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19 추계학술대회 디지털 초대장 사전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30
첨부파일0
조회수
1837
내용

안녕하세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입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부터 회원님들의 빠르고 편안한 사전등록과 학술대회 안내를 위하여 디지털 초대장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http://flip.spaceedu.co.kr/invitation/openchildren.html)

링크는 악성코드가 포함된 링크가 아닌 학술대회 디지털 초대장 링크임을 알려드립니다.(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해주시고, 컴퓨터의 경우 구익스플로러는 사용불가합니다.크롬, 엣지를 통해서는 접속가능합니다.) 

 

1. 디지털 사전등록 방법

 - 올해의 경우 디지털 사전등록을 실시합니다. 다만 기존의 e-mail사전등록도 병행실시하오니, 두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택하여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디지털 초대장과 사전등록을 위하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이름의 문자로 초대 메세지 링크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문자의 링크(http://flip.spaceedu.co.kr/invitation/openchildren.html) 를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으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임원 및 이사님들도 꼭 사전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2) 추계학술대회 초대장에 들어가신 후 맨 마지막 페이지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오시는 길과 약도 페이지가 나옵니다. 페이지 밑에 메뉴에서 '사전등록' 버튼을 터치하신 후



 

3) 아래화면에서 이름과 소속,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작성하신 후 제출 버튼을 누르시면 사전등록이 완료됩니다. 사전등록을 완료 후 소속과 이름을 명시하여 참가비를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2. 디지털 사전등록 공유방법 (카카오톡 공유)

- 링크 공유 방법을 통해 주변 지인분들에게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