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19년 추계학술대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05
첨부파일0
조회수
2136
내용

2019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추계학술대회 안내

 

안녕하십니까?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회원 및 이사 여러분

학기말이 지나고 더운 여름 날씨에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가 오는 119일 경북대학교에서 개정 누리과정의 성공적 현장 적용을 위한 방향과 과제라는 주제로 2019년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개정된 누리과정의 방향과 취지가 유아교육 현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함으로써 우리나라 유아교육 발전에 기여하고자하는 목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먼저 개정된 누리과정을 유아교육에 효율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기본 관점을 이해하고,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유아들과 어떤 방법으로 교육활동을 이끌어나갈지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착안하고 창안하는데 목표를 둘 것입니다.

본 학회를 통해 유아교육?보육 학계와 행정가, 연구자, 현장전문가 등이 함께 모여 개정 누리과정의 성공적 현장 정착을 위한 발전적 방안을 제안하는 활발한 토론의 장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이를 위해 학회 회원 및 이사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학술대회 주제 및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트랙 및 포스터 발표 논문모집 공지는

학회 홈페이지 또는 별도의 메일을 참고 부탁드리며, 사전등록 등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학술대회 일시 및 개요

 

대 주 제: 개정 누리과정의 성공적 현장 적용을 위한 방향과 과제

일 시: 2019119(), 09:30-17:30

장 소: 경북대학교 4합동 강의동 대강당 (트랙/포스터 발표: 같은 건물 강의동 내 강의실)

주 최: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 일정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